본문 바로가기

TRAVEL/워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하기 ( 근데 다뽑았다는 무서운 소문...ㅎ 내년에 다시 도전할수도 ㅠ)

반응형

 

 

 

 

오늘내로 무조건 신청해야한다..,

지금 다 뽑았다는 흉흉한 소문이 돈다 ㅠ

아직6월초인데요^^ㅠㅜ

하아

일단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쟈,,,

https://www.canada.ca/en/immigration-refugees-citizenship/services/application/account.html

 

 

 

준비물 : 여권

 

근데 캡쳐한게 다날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b҉a҉

 

Sign in to your IRCC secure account

The basics of applying, such as your account, application status, finding forms, our offices, fees, and medical exams or police checks.

www.canada.ca

 

 
 

근데 맥북쨩 ㅠㅜㅜ

졸라 다저장되어있어서

그걸로 다시 스샷뜬거 이미지로 올렸당..

 

여기서 register for an account를 클릭한다

 

 

 

다음에 rigister with a GCKYE 클릭

 

 

 

그다음에 sign up 으로 가입

 

 

accept 클릭

 

 

아이디를 맹근다

혹시모르니까 적어뒀음

 

옆에 체크리스트 있긴한데 다안해도되는듯

May contain 이라서 예전에는 무조건포함이엿는데 바뀐듯

암튼 최소 8글자이상임.

 

만들고 컨티뉴

그다음에는 비밀번호를 설정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비밀번호는 저게 다 맞아야함

8~16자리 / ID랑 3글자 겹치지않아야하고

소문자&대문자&숫자가 있어야함

그리고 컨티뉴

 

 

 

 

혹시나 까먹었을거를 대비해서

질문과 답변을 적어야한다

 

혹시모르니까 이건진짜 스샷해두거나

적어두자,,까먹으면안댐;

 

첫질문은 자기가 고를수있음.

 

그다음에 두번째 질문은

기억나는 사람, 기억 나는 사람에 대한 힌트,

기념일, 기념일힌트

아 그리고 답이나 힌트 모두 영어로 적어야함..ㅎ

 

계정을 잃어 버렸을 때 복구하는 계정

이메일 주소 입력!

 

스킵해도 된다지만 합시다...^^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컨티뉴 누르고, 다시 컨티뉴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뜬다.

 

인증번호 입력 후 컨티뉴

 

 

 

인증됐다고 뜨면 다시 컨티뉴

 

 

 

 

다시 컨티뉴

 

 

 

 

그럼 이제 2단계 보안 인증방법 하라고하는데

이메일이 제일나음...,

 

 

 

 

클릭하면 해당 화면이 뜨는데

예,,동의합니다..

 

그러면 또 내 이메일 입력하고,

다음화면이 뜸

 

 

 

이메일 계정으로 온거 입력하고 컨티뉴

 

 

그럼 리커버리 코드가 뜬다

꼭 저장해두자

대충 2단계 보안 잃어버렸을때 이걸로 리커버리 할수있ㄴ다는뜻인듯

알겠다고 하고 컨티뉴

 

 

근데 이거 안뜨는사람도 잇다는데

왜 나는 2단계보안인증하라고 하냐고~~ 개귀찮,,,

 

자 좀만 더 힘을내보자...

 

 

 

 

잘 되었다고 뜸

그럼 다시 컨티뉴

 

근데 여기까지 하니까 다시 첫화면으로 돌아감,,,

당황하지말고 IRCC 메인에서 > 계정접속 페이지에 다시 접속해서

아이디 비번으로 접속한다.

 

근데 난 로그인하려고하니까

그냥 오류났었어~ 보고할게 하고 다시 그다음 페이지로

알아서 넘어감

뭐여 어이읍어

 

 

 

 

여권과 동일해야한다!!!!!!!!

동일하게 입력하기!!!!

 

 

첫번째 : 영문이름 (여권동일)

두번째 : 영문 성 (여권동일)

세번째 : 이메일주소

네번째 : 선호하는 언어 선택

하고 컨티뉴

 

 

 

 

하유 개귀찮음 ; 진심

먹고살기 힘들다 ㄹㅇ

 

보안질문 답변 작성

최대한 쉽게 입력해라 ;

나같은 경우는

질문 : Hometown 이런식으로만했음

근데 질문지도 10글자이상이래서

Hometownnnnn 이렇게함 ㅋㅋㅋㅋ

 

 

깨알 투어스 ㅎㅎ

 

 

 

다시 컨티뉴,,,

 

 

드디어 계정이 만들어졌다고 뜬다!!!

 

그 밑에는

대충 뭐 뜨는데 저거 클릭하면됨

캐나다 갈래요~~~

 

 

 

 

그다음에 위에는 우리는 아직 뭐가 없으므로,,,

캐나다 가본적 없다구여~~

맨밑에 IEC 클릭

 

 

 

워홀 자격있는지 확인하는 란임

꼭 South korea인지 확인하고!!!

처음은 KOR / 두번째는 내가 살고있는 지역 (난 동일하게 Korea, south)

마지막은 생년월일

 

 

 

뭐 대충 기관에 일자리 받은적잇어??

없으니 NO를 합니다..

그리고 넥스트

 

 

내국적 선택 한국 선택하고 넥스트

그다음에는 공부하러 인턴쉽 일자리 계획잇냐고 하는데

이게 코업인가..? 암튼 모르겠음

우린 워홀이니까 NO 하고 넥스트

 

 

그다음에는

첫번재는 인턴쉽이나 뭐 대충 일자리 제공받앗냐 > 노

두번째는 현재 대학생이야? > 노 (대학생이시면 예스해야합니당 휴학생포함)

 

 

하고나니 대뜸 짜잔~하고 너 이거랑 맞아 ^^ 결과알려줌,,

이미 알고있었는데요 ;;

어쨋든 컨티뉴

 

 

여기까지 지쳤는가??

네니오...

 

 

그다음에는 내 프로필 작성하는 페이지인데

세번째는 자동으로 컴플리트되었고,

나머지 세가지 항목을 모두 차례대로 입력해야한다 ^^

일단 첫번째 부터 컨티뉴 하자...

1 : 영문 성 입력(여권동일)

2: 영문 이름 입력 (여권동일)

넥스트 하기

 

 

위에는 생년월일이 자동으로 나와있어서 걍 짤랐음

두번째 : 태어난 국가

세번째 : 태어난 도시

네번째 : 성별

 

차례대로 입력후 넥스트

 

그 다음에는 결혼여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난 미혼 & 싱글이니까 싱글

싱글이세요? 벙글이요.

 

ㅋㅋㅋ

 

 

 

 

그다음에는 제일 중요한 여권정보 입력란!!!

차례로 여권번호 입력, 여권번호 재입력, 세번째는 자동입력되어있고

네번째는 여권 발급일, 다섯번째는 여권 만료일이다.

 

 

이건 자동입력되어있었음

세이브 & 나가기

 

 

 

이제 겨우 첫번째 끝냄 ^^

두번째로 고고....

 

선택할 수 있는건 영어밖에 없다,,,

불어 잘한다면 두번째 선택해도 노상관

 

아 몇번을 입력하는거야~~~~~

처음 만들었을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 입력 고고

 

 

 

 

그래도 이건 빨리끝났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가보쟈

제일중요!!

워홀 비자 받고 인비 받을거야?

하면 YES !!!!!무조건 YES

노라고 하면 선발안됨

 

 

드디어 다됨ㅠ_ㅠ

컨티뉴 클릭

 
 
 

 

다 동의한다 하고, 두번째 영문이름 / 영문성 (여권과 동일)

보안질문 답변 ㅎㅎㅎ 깨알 TWS

하고 sign 클릭

 

 

 

뭐라 엄청뜨는데 동의합니다 하고

 

제출을 누른다 (위에 개인정보라서짜름)

 

 

 

드뎌 축하한다고 뜸 ㅠ

그럼 잘 제출되었나 Exit Questinnaire로 확인해본당

 

첫번째꺼로 확인해본다!!!! (check~)

두번째꺼는 철회하기라서 절대 클릭하지말기!!! (withdraw)

 

 

 

잘 되어있으면 새로운 메세지가 왔다고 뜬다

 

(메세지 도착하는데 시간걸릴 수도있다니, 확인안되면 시간 지나고 재확인필요)

 

 

 

뉴메세지 클릭하면 pdf 파일이 뜬다

나머지는 개인정보라서 짜름

혹시몰라서 파일은 저장 해 놓았다

 

 

 

 

 

이제는 인비 기다리는 일만 남았다....

 

단풍국아 기다려라 내가간다!!! 🍁

하나하나 스샷하느라 힘들었으니 공감 플리쥬,,,,

 

 

 

 

 

#캐나다워홀신청방법 #캐나다워홀신청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캐나다워킹홀리데이비자

#캐나다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방법

#워킹홀리데이 #워홀 #캐나다워홀 #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하기

#캐나다워홀비자신청

#캐나다워홀비자신청방법

 

 

 

 

 

반응형